성적은 어느정도 보나요??
페이지 정보
작성일2026-06-24 18:17성적은 어느정도면 될까요?
#대경대학교 #실용댄스과 #스트릿댄스 #실용댄스 #실용무용 #생활무용 #춤 #댄스 #무용 #방송댄스 #k-POP댄스
댓글목록
실용댄스과님의 댓글
실용댄스과 작성일
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.
실용댄스과입니다.
성적과 출결 30%, 실기 70%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자세한 문의는 학과장님께 ( 010-8923-0041 ) 연락 바랍니다.
- 다음글3,4학년과정에대한 질문입니다. 2026.06.16







